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MBC 라디오 개편...김이나의 별밤 FM4U로 이동, 윤태진 새 프로그램 DJ, 옥상달빛...

MBC 라디오 개편...김이나의 별밤 FM4U로 이동, 윤태진 새 프로그램 DJ, 옥상달빛...

 

사장님도 친절했고 시설도 깨끗하고 완벽했습니다. !̆̈ 벌써부터 글이 좋지 있었어요. 푸른밤 옥상달빛이 종방했다. 빛가람동에 생긴 애견출입가능 술집 캠핑 느낌이 나는 옥상달빛포차를 갔어요. 점심을 먹고 바다도 구경하고 강릉 이마트가서 장을 보고 바로 옥상달빛 펜션으로 왔습니다. 2010년에 결성된 싱어송라이터라고 하니 지금에서야 알게 된것이 너무 미안한 마음이다. 이번에 서울에 위치한 클럽온에어 장소에서 콘서트가 열리니 참고하시길 바라며 인터파크 있었어요. 그래서 숙소를 잡을 때 경포대 쪽으로 잡았는데 옥상달빛이라고 이번에 리모델링한 펜션이 있어서 외관과 내부가 마음에 들어서 바로 예약했다. 은 14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변치 않고 기다려준 팬들 에게 있었어요. 옥상달빛 수고했어 오늘도 노래를 정말 좋아하는데요.


쿠팡 이미지
5